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티스토리 활용팁:: 내 글 티스토리 메인에 뜨게 하자


네이버 블로그에서 파란블로그로 파란블로그에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에서 드디어 티스토리로.. 티스토리에 정착한 지 약 일년이 넘었나 봅니다.


원래 제 블로그 주제는 화폐수집였습니다. 


미국에 온 후 티스토리로 이사오면서 주제가 약간 벗어난 감이 없지 않지만


제가 모은 수집품들을 곧 정리해서 올릴 예정이에요.


 기대해주삼. -_ - V







제가 작년 5월 21일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해서 티스토리 메인에 글이 올려진 적이 없어요.


내 글이 메인에 올려질만큼 수준이 안되나.... 하고 생각만 한 지 일년.


워낙 블로그 방문자수에 목을 매는 성격이 아니여서 그냥 저냥 살았지요.


참고로 제가 중요시하는 건 댓글과 페이지뷰. ㅋㅋ


그렇게 설렁설렁 지내던 어느 날 방법을 찾았습니다. 하하핫


바로 태그에 이슈, 사진, 여행, 음식, 리뷰, IT, 스포츠 중 연관된 단어를 집어넣는 것입니다.


제가 자주 애용하는 태그는 사진, 여행, 리뷰 요 세가지.


이런 식으로 만든 포스팅으로 저는 댓글 몇 개를 얻을 수 있었지요. 

물론 네이뇬과 다다음처럼 방문자수를 


퐉퐉 올려주진 않지만 나름 깨알재미를 맛볼 수 있으니


모르셨던 분들은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하이디와 저는 재미난 하루를 보내렵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