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미국/미국 물건들

완전 대박!! 기름때 제거하기 in 미국




얼마전 Sam's club가서 돈을 엄청 쓰고 왔습니다. 


다 필요해서 사긴 했지만... -_ㅠㅋ 돈이란 녀석은 집을 참 쉽게 나감ㅋ


참고로 Sam's club은 미국 대형할인매장(창고형 할인마트)으로 식료품, 


생필품 등을 대량으로 싼 가격에 구입 가능하고 옷이며 가전제품 또한 구입할 수 있는 곳!


레스토랑, 회사, 가족수가 많다거나 한번에 장을 크게 보는 분이라면 이 곳 강추해요!! 


그러나 물건값이 싼 만큼 회원권(연회비 있음)을 구입해야 하고 


대량구매인 만큼 필요이상으로 많이 사면(특히 식품) 쓰레기가 될 수 있으니 


자신의 주변환경에 맞게 구입여부를 정하는 것 잊지 마시구요.







약 3일 정도 되었나봅니다. 재순이가 이 집으로 이사오고 처음 오븐 청소를 했습니다.


이사오고 바로 했으면 좋았을텐데 청소를 귀차나해서...... 남자란


그리고 저도 여기 산 지 일년이 훠얼씬 지났지만 해야하는지 필요성을 못 느끼며 살았지요.


이렇게 쓰고 보니 제가 더러운 뇨자가 되는군요. ㅋ 저 그렇게 더러운 뇨자 아님. ㅋㅋ


사실 몇 번 닦아보긴 했는데 기름때 벗기는 게 쉽지 않더라구요.


아시죠? 이웃님들??? 기름 때 벗기는 거 절대 쉬운 일 아니라는 거??







무튼 Sam's club에서 이것 저것 구경하는데 자꾸 눈에 밟히는 게 하나 있더라구요.


바로 그건 기름때 벗기는 기름때 전용 세제!!! 이름하여 PROFORCE.


Sam's club에서 산 거 아니랄까봐 3개 들입. $8.48 


실 이거 언제다쓰냐며 살까말까하며 샀는데 효과 대박인 거 있죠?


오븐과 그릴 청소했는데 한번 청소에 한통반을 써버렸어요.


처음엔 오븐 안을 청소할 생각은 없었고 위에만 대충했는데(ㅋㅋㅋ)


Wow~ 이것은 신세계! 스프레이 칙칙하면 거품과 함께 기름때가 둥둥하며 


벗겨지는데 완전 기분 좋은 거 있죠? 청소하면서 희열을 느끼긴 처음이였음. ㅋㅋㅋ







혐오샷. ㅋㅋㅋㅋ 다음부턴 청소 열심히 하며 살게요. -_ㅠㅋ


그리고 한국갈 때 이 거 한박스 가져가 울엄마에게 안겨주고 싶어요. ㅋㅋㅋ


엄마 기댕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