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으로 꼬물락꼬물락/창작의 시간

재순이의 꼬물락꼬물락 No.1 마이크로 크로스보 -응용편-




이번주 내내 비가 온다는 일기예보 들으며 하루를 시작했는데요. 


나가보니 비가 오는 것도 같고 안 오는 것도 같은 이슬비라 


스튜이 데리고 나가니 이 녀석 무지 좋아라합니다. 


결국 비닐봉지 하나 챙겨 걷기 시작하니 바람만 불고 비는 잠잠해졌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재순이의 꼬물락꼬물락 No.1 마이크로 크로스보 -응용편-






위 사진 속 석궁이 사냥할 때 쓰는 아이구요.


재순이가 만든 건 일명 마이크로 크로스보(초미니 석궁). 


작은 게 맵다고 생각보다 멀리나가고 힘도 있네요. 


집에서 날리다가 문짝 스크래치내고. ㅋㅋㅋ







9월 초에 작성한 포스팅을 10월 중순이 되서야 끝을 맺네요.


암튼 끝을 맺게 되어 다행입니다. ㅋㅋ 이번 포스팅도 날림의 냄새가..

방이 하얗고 좀 크면 잘 보여드릴 수 있었을텐데 그렇지가 않아 조금 아쉽아쉽. 

참고로 성냥개비로 화살이용시 콩알탄을 붙여 타겟을 맞추면 훨씬 재미나다는 거. 

이웃님들도 꼭 만들어보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