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미국/미국 여행기

소주찾아 삼만리! Party source in Kentucky




하늘에 구멍이라도 뚫렸는지 눈이 펑펑 내리는 오늘입니다. 


이웃님들은 오늘도 따땃하게 보내고 계시죠?


눈이 펑펑 오는 덕분에 재순이는 쉬는 날 아침부터 눈 치우느라 바빴고


저는 어제 도착한 와플팬 사용해본다고 아침부터 요리를 씬나게 했습니다. 


그리고 어제 3년만에 처음으로 소주마신다고 


생삼겹살 열심히 구워서 먹었는데요. 무척 행복하더라구요. 


우리는 까치까치 설날 기분 요렇게 냈습니다. ㅋㅋ 




미국에 온 후 소주 구하겠다고 이 곳 저 곳 주류상점 안 가본 곳이 없는데요.


 근래 미국진로 홈페이지(http://www.jinrousa.com) 방문해서 구입처를 알아보니 


근처에 파는 곳은 전!혀! 없고 집에서 제일 가까운 곳이 한시간거리인 Party source. 


켄터기에 위치한 곳으로 신시내티에 갈 일이 있어 간 김에 


(신시내티)목적지에서 차로 10분거리인 Party source까지 다녀왔네요. 







간 날이 장날이라고 바람이 장난아니게 불었어요. 


날씨 덕분에 한산하게 쇼핑은 잘 했어요. 


사진도 요래요래 찍어보구요. ㅋㅋㅋ







Party source 상점이름답게 파티용품 엄청 많더라구요. 


저는 파티같은 거 모르는 얌전한(?) 여인네라 이런 건 필요가 없는데도 


은근 탐나더라구용. 요런 거 하나 정도 있으면 분위기 내는데 좋을 듯. :)


사실 저 가끔씩 술 몇 잔하는 거 좋아하는데 집에서 파티열면 


집 난장판되는 건 순식간이라 웬만하면 피해요. 


파티 다음 날 재순이는 나한테 잔소리 한바가지 들음요. 


암튼 내 잔소리가 무섭다고 아니 싫어서 파티안한 지 오래. ㅋㅋ







매장이 커서 소주찾으러 한참을 걷다가 결국 직원에게 소주 물어봄. ㅋㅋ


소주가 좀 유명한지 직원 바로 알아듣고 소주가 있는 곳을 알려주었어요. 







가보니 나의 쌀앙 소주발견. 


미국 온 지 3년만에 처음 본다고 함박웃음. LOL


가격을 보면 일반 참이슬(375)은 5.99달러. 


두배용량(750)은 10.99달러 그리고 패트병 진로는 17.99달러. 


상자로 사면 10% 디스카운스해준다고 해서 750ml 소주 12개랑 


패트병 소주 2개 사왔어요. 완전 거금썼음. 


이상 미국에서 살아 안 좋은 점을 포스팅해보았습니닷. 


거봐요. 한국이 최고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