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부라보! 10lb(=4.535924kg) 감량함!


아침 저녁으로 30분씩 비가오나 눈이오나 스튜이랑 걷고


아침 점심 저녁은 그대로 잘 먹되 디저트를 안 먹었더니


10lb 감량. 부라보!








확실히 빠지니까 몸이 가볍고 움직이기 편함.


이번 가을이나 내년 봄에 한국가야하는데


엄마에게 돼지란 말은 듣지 말자구. ㅋㅋㅋ







살이 찐 말도 안되는 이유를 이야기하자면


평생 'Kg' 쓰다가 미국와서 '파운드' 를 쓰니까 


무게에 대한 개념을 상실..


게다가 기름진 것만 먹고 운동량 제로가 되니 


20lb 바로 플러스.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10lb 남았다. 예쁜 옷 좀 입어보쟈. 







먹는 게 귀찮다는 게 어떤 느낌일까? ㅋㅋㅋ


평생 모를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