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으로 꼬물락꼬물락/요상한 FOOD

오늘은 재순이가 닭발요리사!




저번에 쌀국수집갔다가 사온 닭발. 


드디어 요리했어요. 재순이가.. ㅋㅋ


닭발 먹는 건 좋아하면서 요리하는 건 좀 무섭고...


해서 강심장인 재순이가 검색해서 만든 닭발입니다.







결과부터 말하자면 사먹는 게 나아요. 


양념은 매콤하니 잘 되었는데 닭발이 질겨요. 


부들부들하면서 불에 살짝 구워 불향이 나는 


그런 닭발을 원츄했거든요.


10분 삶고 양념하고 5분정도 오븐에 구웠는데 


아직도 문제점을 찾지 못했다는... ㅡㅜ







가격은 닭발 10개 약 $4. 한국에서 생닭발을 한번도 안 사봐서 


이게 과연 싼건지 비싼건지 감이 안 오지만 


확실한 건 미국닭발은 한국닭발보다 크기가 크다는 거. ㅋ


그래서 좀 질겼나.. 역시 닭발은 맛집에서 사먹어야 제 맛. ㅋ 


기다리시오. 맛집들! 내가 곧 가겠소. ㅋㅋ


참.. 깜빡할 뻔! 무서운 닭발 성심성의껏 요리한 


재순군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포스팅을 마치겠나이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