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미국/미국 여행기

달다... 너무 달다.. 시나본후기




예전에 미드 Better call saul 첫 에피에 등장한 시나본매장. 


그 걸보고 언젠가는 꼭 가서 먹어보리라 다짐했던 걸 이번 여름에 실천했어요. ㅋㅋ


근데 기대가 너무 컸나... 달아요. 너무 달아요. 


미국살면서 설탕 꽤나 먹어서 그까이꺼 얼마나 달겠어 하면서 도전했는데


결국 반도 못 먹고 버림. 돈 아까비.... ㅡㅠ








근처 몰 안에 입점한 시나본매장. 


한가했어요. 점심시간임에도.. 손님 달랑 2명.







뭘 시켰는지 기억도 안 남. ㅋㅋㅋ


일반 클래식 시키려다가 맛있어 보이길래 이 것 선택. 


홈페이지가서 보니 center of the roll이라네요. ㅋ







한입부터 달달. 두입먹으니 초달달. ㅋㅋ


앞으로 TV에 속지않으리... ㅋㅋ


다음에 갈 기회가 생긴다면 아이싱없는 걸 먹는 걸로. 


저는 달달한 디저트보다 한식을 좋아해서 요 아이가 별로였지만 


달달한 거 좋아하는 이웃님들은 요거 꼭 한번 도전해보시길.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