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신 강림/위시리스트

브레드 메이커가 알롱알롱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재미나게 보내고 계시죠?


오늘 저는 하루종일 요리했어요. 브라우니도 굽고, 


피자도우도 만들고, 맛없는 된장찌개도 끓이구요. 


그나저나 오늘 된장찌개 만들어봤는데 역시....


맛이 없었어요. 저에겐 레시피가 있으나 마나임. ㅋ







쌀뜨물 넣고 표고버섯도 넣고 나름 정성을 기울였는데....


그리고 된장을 2숟가락이나 넣었는데도 싱거워요. -_ - 


도대체 뭐가 문제일까요? 에고고고공...

결국 간장친구 소금친구 불러다 간을 맞추긴 했지만...


한식해먹기 이렇게 힘들어서야 원.................. ㅜㅠ


된장찌개와 더불어 브라우니도 별로였어요. 


뉴욕타임즈 쿠킹에서 별 다섯개 빛나는 레시피인데... -_ㅠ








이렇게 맛없는 요리를 주구장창 만드는 덕분에


(변명거리를 찾았음. 유레카!ㅋㅋㅋㅋㅋ)


주방에서 빛을 내줄 소형가전제품에 더욱 눈길이 가는데요. 


그 중에서도 요즘 꽂인 제품이 있노나니....


그건 바로.................... 브레드 메이커. ㅋㅋㅋㅋㅋ


브레드 메이커(브래드 머신)도 여러 브랜드가 있는데


파나소닉 브레드 메이커에 눈길이 가네요. ㅋㅋㅋㅋ


 





브레드 메이커가 있으면 피자도우도 쉽게 만들 수 있고


떡순이 나를 위한 찰진 떡도 만들 수 있고... 


그리고 따끈따끈 건강한 빵도 만들 수 있고...


수제비, 칼국수도 만들 수 있으니 이 얼마나 멋진 제품입니까? ㅋ


근데 키친에이드 믹서로도 만들 수 있다는 게 함정. 


발효는 실내에서 할 수도 있고.... -_ㅠ 하지만 시간마다 빵이 부풀었는지 


체크할 필요없이 알아서 빵을 만들어주니 그것만으로도 대단하지 않나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때 핫딜이 나오면 구입할 예정입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