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농장/하이디 동생 바둑이

잠만보 스튜이




오늘도 햄볶는 하루보내고 계시죠 다들?


날이 갑자기 추워져서 긴바지, 도톰한 후드티 꺼내입고 댕겼어요. 


화창한 가을날씨를 느끼고 싶은데 완전 덥지 않으면 


이렇게 바람이 쉥쉥 불어주니... 어딜 다닐 수가 없네요. ㅋ


뭐... 사실 집순이라 크게 상관은 없지만.. ㅋㅋㅋ







전 원래 집순이라 그렇다 치고...


뛰놀기 좋아하는 스튜이는 요즘 햇빛이 나는 창가 


아니면 카우치에서 자기 바빠요. 고양이같이. ㅋㅋ


그나저나 여름에 빠졌던 털.. 다시 슬금슬금 올라오겠죠?


그럼 전 무거운 다이슨 청소기 돌리느라 바쁠거고... ㅡㅠ


아이고 내 팔자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