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미국/미국 여행기

지금까지 어디어디 갔다왔개? 부제 아마존에서 짱 큰 세계지도 구매함!




미국지도 구매한 지는 1년정도 된 것 같은데 


이 지도를 자세히 보기 시작한 건 한달도 되지 않은 듯...


몇 주 전 괜찮은 스티커(크리스마스 데코용)를 발견해 


지금까지 다녀온 주에 표시를 해봤는데 인디아나 포함 


딱 10주네요. ㅋㅋㅋ







1년 전, 아마존에서 약 14달러주고 샀는데


아무것도 없는 심심한 벽 채워주고 괜찮아요.ㅋ


저 같이 인테리어 잘 못하는 분들에게 요 지도 강추함.


그리고 퀄리티도 생각보다 좋아서 


스티커, 테이프 등을 붙었다 떼었다 할 수도 있다능. ㅋ







그나저나 언제 50주를 언제 다 채울 수 있을까요?


50주는 둘째치고 캘리(포니아)나 가봤으면 좋겠네요.


거기 찜질방이 괜찮다는데... ㅋㅋㅋㅋ





  • LiveUS 2015.07.20 06:47 신고

    미주 블로그인 lifeinus를 소개를 합니다!!

    좋은 여행 정보와 사진은 영어나 스패니쉬로 번역을 해 포스팅을 해드리고 또한 티스토리 처럼 본인 광고
    부착도 가능하고 또한 기업에서 자사의 상품 판매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올리시는 블로거들과의 스폰서제공도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 http://www.lifeinus.com/ 을 방문을 하시고 바로 시작을 해보십시요!!

    또한 자신의 여행 콘텐츠를 LifeinUS 블로그에 한글로 올리시면 영어, 스패니쉬 번역은 저희가 하며 영어권 커뮤니티와 히스패닉 커뮤니티에 무료로 노출을 시켜 드립니다.
    자신이 올린 콘텐츠가 한인들만이 아닌 전세계인들에게 노출이 되어 알려진다면 여러분은 사이버 세상의
    또 다른 진면목을 목격을 하게 되는 겁니다.
    자신의 콘텐츠를 포스팅을 하시는 분들의 마음은 더 많이 노출이 되고 더 많은 분들에 의해 자신의 포스팅이
    읽혀지기를 기대를 합니다. 그러한 기대를 LifeinUS가 충족을 시켜드리겠습니다!!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면 이메일 danny.lifeinus@gmail.com 으로 메일을 주시면 자세하게 도움이 되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