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눈에 피로쌓기/바보상자 TV

나도 때론 태양이고 싶다 드라마 주군의 태양




제 마음이 온통 박수하로 가득차 있을 때 


또 한 남자가 등장합니다.


바로 주군의 태양 속 주군. 


정말 남자들. 내 마음을 가만 안 두는군. 


-_ㅠㅋㅋ







드라마 보면서 든 생각인데 


태씨 성을 가진 여자분들은 태양으로 불리니 


얼마나 좋을까요?!?!


난 유씨라서 유양인데. ㅋㅋ


주군의 유양. 어김이 좀 그렇죠?!?!? 


오늘 참으로 주책이구료.







맨날 드라마를 옆구리에 끼고 사니 재순이 한마디 합니다.


식스팩이 뭐가 그렇게 좋아? 식스틴 팩이 나아. 


이 말은 박수하나 주군 혹은 강사탕이 나타날 때마다 


난리를 치니 그만 하라는 유언의 압박. ㅋㅋ


나도 여자라 잘생긴 남자에게 눈이 반짝반짝해지는 것은 


남자가 다른 여자보자 침 쥘쥘 흘리는 거나 다름 없는 일.이라고 


반박을 하고 싶지만 착하고 어리고 예쁜(?) 내가 져줘야지 어쩌겠어횸. ㅋㅋ







오늘은 드라마에 대한 내용 전혀 없이 주절주절 떠들기만 해서 


이 카테고리 말고 '끄적끄적' 요 카테고리에 올려볼까 


고민고민하다 그냥 이 곳에 올려봅니다. 


물론 이야기의 끝은 해피엔딩이겠죠? 


빨리 마지막회봤으면 좋겠습니닷.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