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미국/미국 물건들

눈으로 먹고 맛으로 먹는 팬더시리얼




이웃님들 그동안 안녕하셨지요? 저도 4박 5일 캠핑 잘 다녀왔습니닷. 


그동안 놀만큼 놀았으니 이제 그동안 못했던 블로그 열심히 하려고 해요. :D

블로그 자주 방문하시는 이웃님들은 아마 아실텐데요.


재순이의 별명이 판다라는 것을요. 


그리고 판다컬렉션(수집)을 하고 있는 저도 말이죠. ㅋㅋ


팬더 컬렉션을 잠깐 잊고 살던 저에게 쨘! 하고 나타난 판다 씨리얼.


오늘은 NATURE'S PATH사의 ENVIROKIDZ 피넛버터 


판다 PUFFS에 대해 소개해보겠습니다. :]







아침부터 따끈한 국물을 원츄하는 저와는 달리 


간단하게 씨리얼 혹은 우유한잔으로 아침을 시작하는 그대 재순군.


부부는 닮는다고 하는데 는 아침을 간단하게 먹을 생각이 전혀 없고


재순이는 아침을 뜨끈뜨끈하게 먹을 생각이 전혀 없다네요. ㅋㅋ


근데 요즘 무척 게을려지는 바람에 스페셜 K를 먹기 시작했는데요.


[캠핑하는(4박 5일) 내내 인스턴트 혹은 기름진 고기만 먹어대는 바람에 


낼 아침부터는 맵고 입맛 확확 당기는 찌개 혹은 국물 요리 해 먹을 것임. ㅋㅋ]


아침부터 주방에서 달그락달그락하지 않으니 시간적 여유가 생기고 좋더라구요. 







그렇게 한개의 시리얼로 연명중인 저에게 나타난 요 시리얼.


게다가 두개에 $5(KROGER). 세일세일 왕세일. 사실 요 시리얼 트레이더 조에서 


먼저 봤는데 가격면에서 그닥 제 마음에 들지 않아서 그냥 지났쳤거든요.


그리고 판다가 그려진 예쁜 외면과, 가격 더불어 유기농제품이라는 착한 사실.


USDA 유기농 인증. 비유전자조작 인증, 글루텐 프리, 밀 프리, 저 나트륨 등등

 

Ingredients(재료): Organic corn meal, organic evaporated cane juice, 


organic peanut butter, organic soy oil, sea salt, tocopherols (natural vitamin E), 


organic tapioca starch. Contains soy and peanuts. Produced in a facility that uses tree nuts.




   



먹어보니 맛까지 좋아요.


사실 코알라 시리얼이 더 당겼지만 판다수집을 위해 제 입맛을 포기. ㅋ


두개사서 하나는 벌써 냠냠했고 남은 하나는 소중히 보관해서 후손에게 물려줄 것임. 


아니면 살짝 뜯어 먹고 안 먹은 척 다시 봉하거나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