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신 강림/쇼핑샤핑쑈핑

::대박세일::DONUT SHOP COFFEE




HAPPY NEW YEAR! 그동안 안녕하셨죠? 잇님들~ 


저는 그동안 오오오오옴청 추운 날씨와 


말썽쟁이 두남매(하이디와 스튜이)때문에 고생을 말도 못하게 했습니다. -_ㅠ


또한 열두달 중 가장 위대한 12월(My B-dayㅋㅋ) 


약 2주동안은 매일 사람만나느라 바쁜 뉴욕(State)에 있었기 때문에


결국 제 블로그는 파리만 날리는 블로그가 되었더랬죠.








사실 이렇게까지 블로그를 방치할 생각은 없었습니다. ㅠㅠㅠㅠㅠㅠ


조금 부지런을 떨어 댓글도 욜씸히 달고 포스팅도 할 수 있었지만 


그 놈의 캐쉬백이 뭔지.... ㅋㅋㅋㅋ 'EBATES'에 빠져 무엇을 살까 


 온라인을 요리조리 돌아다니느라 시간을 펑펑 쓴 1人이 접니다. ㅎ


그나저나 잇님들 커피 좋아하세요? 저는 아주 가끔씩 조금만 마시는데


문제는 맨날 지지고 볶고 싸우는 상대 재순이가 커피 빠돌이(?)라는 겁니다.


하루에 3컵정도? 그나마 다행인 건 블랙만 마신다는 것. 아니, 그래도 너무 많이 마신다는. -_ -








요즘 내내 요기조기 다니더니 대박딜(Deal)을 찾았습니다.


고것은 바로 $19.99에 판매중인 36개들입 도넛샵 K-Cup.


   게다가 무료배송에 20%할인쿠폰까지 사용가능하다는 것.


또한 어떤 이유인지 모르겠지만 세금이 없고(미국에서 물건사면 세금 거의붙슴) 


EBATES 2%캐쉬백까지!!!! 앗싸! 짱이죠?? 저만 이렇게 생각하는 건가요? ㅋㅋㅋ


참고로 18개들입 도넛샵 커피 월마트에서 약 $11(세금 미포함)에 팔고 있습니다. 


그리고 Kohl's나 Bonton에서는 같은 제품 17.99에 판매하고 있구요. 


이런 곳은 쿠폰없이가면 짜증이 밀려옴돠. ㅋㅋ






그래서 이렇게 누구에게나 주는 20%할인 쿠폰을 


(창피함을 뒤로한 채)두번이나 써가며 36개입 커피 두개를 시켰습니다.


도넛샵만 홀짝홀짝하는 재순이와 함께 사는 저에게는 대박딜인데....


잇님들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