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신 강림/알뜰하게 잘살자

::돈벌면서 쇼핑하기:: 미국의 캐쉬백사이트 EBATES


몇일 있으면 미국의 최대 명절인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데요. 


이 최대 명절인 크리스마스를 위해 저는 요즘 쇼핑에 쇼핑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사실 크리스마스라는 것은 핑계이구요. 


저 좋아서 하는 쇼핑 겸 크리스마스 선물 쇼핑을 하고 있습니다.


잇님들은 크리스마스 선물준비 잘 하시고 있나요?? 








혹시.... EBATES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는 미국에 온 이후 인터넷 쇼핑은 하지 않고 


오로지 두 다리로만 이곳저곳 다녔기 때문에 캐쉬백사이트는 관심도 없었는데 


저번에 다이슨청소기 사면서 받은 기프트카드를 쓰려다보니 결국 가입했습니닷. 


가입을 하고 보니 요런 프로모션이 있네요. 


저는 월마트를 클릭했는데 요거 받으면 인증샷 올리겠음요. ㅋㅋ







전에 다이슨 청소기 Bed bath&Beyond에서 구매해서 받은 $66기프트카드.


그 카드로 미니핫도그 그릴. 초콜렛 분수. 그리고 Pitcher 주문했습니다.


그리하여 총 합계는 $78.97 (세금포함 $84.69)


저의 살앙 기프트카드로 $66내고 나머지는 카드결제했는데


나중에 캐쉬백된 거 보니 기프트카드금액도 캐쉬백에 해당되더라구요.


하지만 세금은 포함안된다는 함정이. ㅋ 그래도 $3.16 캐쉬백받았습니다. 앗싸!








그리고 Ebates의 좋은 점은 제가 자주 애용하는 상점들이 거의 캐쉬백이 된다는 것인데 


Bed bath&Beyond, BBW, 빅시, 월마트, Kohl's, Macy's, 세포라, 그리고 아마존까지 


Ebates를 거쳐 사기만 하면 꽁돈이 생기니 해외에서 온라인쇼핑하시는 분들 


혹은 한국에서 직구에 눈을 뜨신 분들은 꼭 한번 이용해보세요.


직접 매장가는 것보다 시간도 기름도 그리고 돈도 아낄 수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물론 캐쉬백받자고 하는 무분별한 쇼핑은 쪽박차는 지름길이라는 거 다들 아시죠?


가입은 이곳으로 EBATES 참고로 캐쉬백을 받으려면 페이팔 계정이 있어야 해요. 


저는 2013년 12월부터 시작해 이 달에 약 $3.xx를 받았았는데 다음달에 페이팔로 바로 송금을 해주더라구요.


모두들 현명한 소비해서 주머니 두둑한 2014년 한해를 만들어봅시닷!! 아자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