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으로 꼬물락꼬물락/창작의 시간

미국풋볼선수 아미구루미

 

 

 

미국에서 산 지 얼마되지 않아 미국인들의 생활상을 다 파악한 것은 아니지만

 

왠만한 미국남자들은 풋볼에 이른바 환장을 합니다.

 

현재 풋볼시즌이라 월요일 저녁, 목요일 저녁, 그리고 일요일에 어김없이 풋볼경기가 치뤄지는데요.

 

가끔씩 중계할 때 하인즈 워드가 나와 신기해서 본 몇 번을 제외하곤 보지 않았어요.

 

경기시간은 정해져 있는데 타임아웃, 패널티, 등등으로

 

경기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저와의 거리도 멀어진 듯. ㅋㅋㅋ

 

 

 

 

 

저와는 이미 사이와 멀어진 풋볼이지만 한번도 풋볼을 본 적이 없다면 볼만하실거에요.

 

땅따먹기와 비슷한 구조라고 생각하시면 쉬울 듯. 그리고 이름을 풋볼이라 지었음에도

 

풋(발)을 사용하지 않는 아니러니한 스포츠라 할 수 있습니다.  

 

풋볼 시청할 때 빠질 수 없는 맥주와 스낵. 양 손에 맥주와 햄버거를 올려봤어요.

 

느낌있죠? ㅋㅋㅋ

 

 

 

 

 

 

풋볼선수 만드는 법은 간단해요.

 

도안없이 그냥 만든거라 몇 코로 만들었는지도 모르겠음. (그 정도로 쉽다는 말입니다.)

 

 

 

 

 

 

체인만들어서 영문b를 만들어도 좋지만 집에 굴러다니는 금박스티커 붙여봤어요.

 

그리고 발과 다리부분 이을 때 집중을 안한 나머지 저렇게 큰 실수를... ㅎㅎㅎ

 

시간을 두고 천천히 한코 한코 작업하면 이런 실수가 없을거에요.

 

저는 완성작을 빨리 보고픈 마음에.. ㅋㅋㅋ

 

이웃님들도 즐거운 코바늘생활하시길 바래요. 스트레칭 잊지 마시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