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눈에 피로쌓기/바보상자 TV

미남이시네요 부제 내 이상형 근짱




우연히 유툽(YouTube)검색하다 


'미남이시네요'랑 '온에어'를 공짜로 볼 수 있다는 걸 알고


하루종일 '미남이시네요'를 보았습니다. 


째려보는 재순이는 본척만척하고 결국 마지막 16화까지


완주하니 다크써클이 무릎아래로 내려갔네요.


(참고로 '미남-'은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슴다.)







'미남이시네요' 덕분에 로맨스없는 내 일상, 살맛납니다. ㅋㅋ


'남자는 살이 좀 있어야 남자다'라는 생각을 TV 속 근쨩이 


사뿐이 즈려밟아 주었고, 덕분에 가만히 있던 재순이는 


운동하라는 저의 말도 안되는(재순이 무릎이 아파요. 병명 PVNS) 


잔소리만 듣게 되었습니다. 


나는야 mean wife! 여보 sowwy... ㅋㅋㅋㅋㅋㅋ







일본에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근쨩. 


잘생겼음. 하트뿅뿅뿅뿅. ㅋㅋㅋ


맨날 근쨩사진보며 침쥘쥘흘리는 나에게 재순이는 왜 여자를 좋아하냐고. 


-_ -


추가설명하자면 재순이 즉 30대 미쿡인 눈에는 마르고 살결이 좋은 한국남자들은 


게이라고 생각하는 아주 이상한 브레인을 가지고 있음. 







재순이가 이러쿵저러쿵 말해도 내 귀에는 들리지 않음. ㅋㅋ


근쨩 게이아님. 상남자임. ㅋㅋㅋ







그나저나 프로필보니 키 182 몸무게 62..


나보다 키는 훨씬크고 몸무게는 비슷. 


이러면 나는 뭐가 되는 것임? 그냥 돼지?


안습임..............






















포스팅쓰다 이렇게 슬픈적은 없었습니다. 


좀 덜 먹어야겠습니다......


주책바가지 따부는 여기서 (우울하게)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