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으로 꼬물락꼬물락/요상한 FOOD

불닭볶음면 중독녀 따부




아마존 프라임에 가입하고 나서 쇼핑을 평소보다 많이 하고 있는데요. 


쇼핑하다 발견한 반가운 것. 그것은 바로... 따라란~ 불닭볶음면!!!!!!! 


그렇습니다. 저 이태껏 불닭볶음면 한번도 못 먹어본 뇨자거든요. 


한국음식이 먹고플 때마자 네이버 먹자톡가서 구경을 겁나게 하는데


그 때마다 불닭볶음면이 심심찮게 나오는 겁니다. 


톡님들 말에 의하면 치즈와의 조합이 굿굿이라고... ㅋㅋㅋ







그 때마다 사서 먹어야지 사서 먹어야지 생각만하다가 아마존에서 우연히 발견했는데


가격이 후덜덜.... 약 $16......(라면 하나에 삼천원이 넘는다는 말씀!) 살까 말까 고민만 한시간.


그러나 운이 따랐는지(?) 이 땐 집에 라면이 넘쳐났고(게다가 유통기한 곧 넘기려고 한다는.... 


라면 유통기한이 이렇게 짧은줄 몰랐네 몰랐네 몰랐네) 곧 한인마트를 갈 예정이라 잠시 보류. 







한인마트가서 발견한 라면. 거의 반값에 사왔어요. 


아... 좋아라... 꺄르르르르르...


남은 마진으로 다른 걸 쇼핑해야겠군.. 흠흠 ㅋㅋㅋㅋ


정말 보자마자 냉큼 집어왔음. ㅋㅋㅋㅋㅋ







날이 추운 어느 날 불닭볶음면 만들기에 돌입. 


매운음식은 추운날에 딱이지하며 라면과 더불어 닭고기볶음도 ㅋㅋㅋ







싱싱한 닭, 참기름, 소금, 마늘가루, 


그리고 얼얼하게 매운 고춧가루가 만나 탄생한 닭볶음.


불닭볶음면이라고 진짜 불닭을 데리고 왔어용. ㅋㅋㅋ


정말 거짓말하나도 안 보태고 10분도 채 안 되 다 먹었음. 


저 매운음식 정말 좋아하는데 제 입맛에 딱이였어요. 


이 날 해먹고 다음날 다다음날 또 먹었다는 이야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