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으로 꼬물락꼬물락/요상한 FOOD

블랙프라이데이 핫딜! 40%off 피자쿠폰을 만나다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도 웃음가득가득한 하루보내고들 계시죠?


전 요즘 달달한 디저트에 꽂혀서 돼지화가 되어가고 있답니다. 


뭐 새로운 이야기도 아니지만.... ㅋㅋㅋㅋ 웃프다 정말. ㅠㅜㅋㅋ







이웃님들, 2014년도 블랙프라이데이 쇼핑 잘 마치셨나요?


저의 경우 Sam's club에서 광고했던 $75 아이튠즈 기프트카드(정가 $100) 


하나를 놓친 것 빼곤 뭐 나름 선방을 했는데요. ㅋㅋ


사실 선방한건지는 잘 모르겠음. 거지되기 일보직전. ㅋㅋ 순전히 자기만족임.


그리고 그렇게 블랙프라이데이가 끝나나 싶었더니 


Better ingredients Better pizza라고 열심히 광고하는 파파존스에서도 


40% 할인하는 블랙프라이데이딜을 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번주에 먹고 또 시킴. ㅋㅋㅋ


내가 먹을 Philly cheese steak피자랑 재순이의 맛없는 피자


(토핑 딱 2개! 요즘엔 베이컨이랑 양파. 옛날엔 페퍼로니랑 양파)


그리고 따란~! Red kettle cookie. 


근래 메가 초콜렛칩쿠키에 빠져 주식인 피자보다 디저트인 쿠키를 더 먹어서 


쿠키몬스터인 재순이가 쿠키를 양보해야하는 대단한 사태(?)까지 벌어졌음. 







파파존스피자 시키면 따라오는 상콤한 pepperoncini랑 


리치리치의 지존인 갈릭소스 푹푹찍어 야무지게 먹고 


신제품이라는 Red kettle cookie까지 폭.풍.흡.입


근데 기분탓인가... 아님 이름탓인가..? 메가 초콜렛칩쿠키가 더 맛남.


앞으로는 메가 초콜렛칩쿠키 시켜 먹는 걸로. :]


그나저나 피자에 고기가 들어가니 맛이 굿굿. 난 역시 고기체질이였음.


P.S 아... 쿠폰은 인터넷 쿠폰사이트에서 우연히 발견했어요. 


무엇이든지!! 구매하기전 쿠폰사이트 검색하는 거 추천합니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