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농장/야옹이들의 이야기

비 맞으며 음식사수하는 로렉스 고양이

 

 

 

이웃님들 그동안 안녕하셨쎄요?

 

저는 그동안 태풍 샌디때문에 집에 콕 박혀있었습니다.

 

제가 있는 곳 오하이오주는 태풍이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곳이 아니였는데도 

 

하루종일 바람이 얼마나 불던지 오늘에서야 드디어 햇님을 봤습니다.  

 

요 2~3일 동안 샌디의 영향으로 할로윈데이가 작년같지 않았고

 

맥주와 위스키 그리고 로렉스 고양이도 우리집 방문이 뜸했었어요.

 

 

 

 

 

 

그렇게 태풍 속에서 하루하루 코바늘 하다 로렉스의 방문을 맞이했습니다.

 

처음엔 이 고양이(사진 속 야옹이)가 그 고양이(로렉스)인가 갸우뚱했는데

 

몸에 있는 무늬보고 같은 애인지 알아챘다능.. :D

 

초저녁에 뽀송뽀송한 모습만 보다가 낮에 비 홀딱 젖은 모습을 보니 헷갈린 것 같아요. 


 

 

 

 

 

사진을 보고 있노라니 쬐금 무서운 생각에 수염 한 번 달아봤어요. ㅋㅋㅋ

 

낮임에도 어두컴컴한 날씨... 할로윈데이와 맞물려 나를 공포로 몰아넣은 고양이 한마리.

 

도대체 이 야옹이들은 어떻게 우리집을 알고 찾아오는 건지.. 참으로 궁금합니닷!!

 

맥주가 우리집 알려줬나...? =)

 

 

 

 

 

 

자기 앞에 유리문 있다고 나를 째려보는 아이.

 

밥그릇이 비어가길래 사료 더 부어줄 생각으로 


문 여니 놀라 울타리 넘어까지 줄행랑. ㅋㅋㅋ

 

마음 진정시키고 다시 와서 남은 사료 먹긴 했지만요.

 

고양이가 생각만큼 무서운 동물이 아니랍니다. 여러분!

 

 

 

 

 

 

낮에 먹은 사료의 맛을 잊지 못하고 밤에 또 찾아온 아이.

 

밥그릇에 얼굴 다 들어갔음. + _+ㅋㅋㅋ

 

참고로 로렉스 고양이 옆에 팔자(八)로 놓아진 슬리퍼는

 

이 날 낙엽청소의 여파로 신발바닥에 낙엽이 덕지덕지 붙어있어 

 

차마 집 안으로 들여놓을 생각 못했슴. ㅋㅋ 

 

 

 

 

 

 

밤이 되니 눈동자가 커져 나름 귀여웠으나

 

폰카의 한계로 저화질의 사진이. ㅋㅋㅋ

 

그나저나 맥주는 어딜가서 안 오는지....

 

이틀째 깜깜 무소식이에요. 에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