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미국/미국 여행기

::시카고::지오다노스 딥디쉬(Deepdish)피자




집에서 11시에 출발해서 5시간 드라이브 동안 맥도날드 


자그마한 햄버거 하나먹고 정말 배고픈 상태로 피자집을 향했습니다. 


물론 지오다노스와 우노 중 가려고 구글 지도를 찾아보니 하드락호텔에서 


걸어서 2분 거리에 지오다노스가 있다해 지오다노스로 결정. 


사실 우노를 가고 싶었으니 배가 정말 고파 가까운 곳으로 갔다는 건 여담.







금요일 저녁 시간이였는데 다행히 가게밖으로 나온 줄은 


없었지만 가게 안에 사람이 그득그득 했습니다. 


원래 사람많은 곳은 맛집이라는 이야기를 항상 들어왔었고


배가 엄청 고픈터라 두툼하기로 유명한 딥디쉬피자를 한입에 


다 털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에 완전 기대기대기대 중. 


카운터에서 먼저 주문을 하고 20분 대기하다 드디어 테이블에 앉았어요.


기분좋아 셔터 팡팡팡누르는 오하이오촌에서 온 뇨자. ㅋㅋㅋ







많은 블로그에서 봐왔던 그 양념통들. 


사실 전날까지 피자 스몰을 시켜서 남기지 말자고 


그렇게 다짐다짐을 했건만 


배고픈게 죄지 욕심부러 미디움주문을 했더니...







이렇게 무식한 피자가 나왔어요. ㅎㅎ 첫조각은 둘다 맛있다며 


잘 먹구요. 두조각째는 꾸역꾸역 집어넣고 더 먹는 거 포기.


사실 한조각이 딱 적당했는데 매운고추가루와 파마산치즈 뿌려가며 한조각 더 먹음. 


웃긴 건 피자를 좋아하는 나보다 더 좋아하는 재순이는 한조각 먹고 배부르다고 징징. 


치즈가 무척 많이 들어 고무씹는 느낌이라고. ㅋㅋㅋ







그렇게 미디움 딥디쉬피자와 맥주2잔, 그리고 팁포함해서 


$50 테이블에 올려놓고 나왔네요. 


시카고가서 꼭 먹어야할 음식 BEST3 안에 든다하여 


겨우 먹었지만 다음에 시카고여행을 다시 하게 된다면 


그땐 과감히 배제시킬 것임을 미리 이야기드립니다. ㅋ


한번 먹은 걸로 만족만족대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