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으로 꼬물락꼬물락/창작의 시간

::코바늘::천만년만에 완성한 코바늘 블랭킷




오늘은 자랑질 포스팅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ㅋㅋ


천만년만에 블랭킷 완성했어요. 


하루에 한 블럭씩 만들었으면 약 2주만에 완성했을텐데 


낮잠 실컷 자고 밥 네끼 차려 먹고 했더니 


상대적으로 블랭킷을 완성할 시간이 부족하더라구요. ㅋㅋ







맘잡고 새해 첫날부터 손 열심히 놀려 


완성한 내 귀염둥이 블랭킷. ㅋㅋ







패턴은 아래패턴을 사용했는데 모서리부분 


ch1 대신 ch3로 만들었어요. 











이웃님들 이 상세컷 좀 보시오. 


코바늘 장인의 정성이 보이시나요? ㅋㅋㅋㅋ







그나저나 내일은 뭘 만들지? (오늘 뭐 먹지 패러디해 봄)


오늘 뭐 먹지? 이 거 유투브로 가끔씩 보는데 재밌더라구요. 


탄탄면 정말 먹고 싶은 1인 여기있음. ㅋ 나 좀 주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