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미국/미국 물건들

::트레이더 조(Trader joe's):: 미국에도 김자반이??!!??!!

이웃님들 하이룽! 첫인사부터가 좀 구식인가용? ㅋㅋ


저 학창시절때만 해도 세이클럽이라는 채팅사이트가 대유행이였는데 


세이클럽 채팅방 들어가서 첫마디가 하이룽~! 요거 였거든요.


아직까지도 세이클럽이 존재하는지는 모르겠지만 가끔 그 때가 그립다는 거.







오늘은 미국에서 찾은 우리맛 미국표 김자반(알고보니 포장만 


미국표였고 made in Korea)에 대해 글을 써볼까해요.


미국에 거주하시는 분부터 미국으로 여행오신 분들까지 


한국음식 그리워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특히 저요 저!!


다만 우리집 근처에 사는 한국인이웃은 한국음식 살찐다고


(감칠맛과 짭짤함이 밥을 많이 먹게 한대요ㅋ 인정인정!


미국음식이 낫다고 하시는 분 있었고 


재순이는 한국인이 아닌 관계로 삼겹살과 미쿡음식만 찾고. ㅋ


저만 한국음식 그리워 하루종일 눈물을 흘리며 살고 있네용.







요 김자반. 한국에서 만들어진 제품(Product of Korea)이지만 


한국에서 먹었던 것과는 달리 조금 덜 짜고 덜 달더라구요.


울나라 지도 그려진 성경표 돌자반(즉 한국에서 먹었던 것ㅋ) 무쟈게 좋아했거든요.


요거랑 비교하면 아주 약간 부족하지만 가격대비 훌륭한 김자반이였습니다.


참고로 가격은 $0.99 밥에 요거 뿌려먹으면 한공기 뚝딱이에용. 재구매의사 100%!!






이 맛있는 걸 재순이는 먹을 시도조차 하지 않아요.


미국인눈에는 Seaweed먹는 내가 신기하고 외계인같을 뿐. ㅋㅋㅋ


이렇게 삽니다 저. 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이렇게 살아서 언제 한번 미역국(Seaweed soup)을 맛볼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