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눈에 피로쌓기/바보상자 TV

포장전 일어나는 과정을 담은 TV쇼 Unwrapped




어제는 비가 오늘은 구름이 방문해 여름치곤 덥지 않은 


날씨를 선사해주고 있어 하이디 데리고 나가 산책시키기 좋았습니다.


우리 이웃님들은 오늘을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저처럼 꾸벅꾸벅 졸고 계신 건 아닌지...


실은 어제 새벽 화재경보기가 3번이나 울리는 바람에 잠을 무척이나 설쳤거든요.


하이디 밤새 왈왈짖고 장난아니였음. -_ㅠ







TV 쇼 이야기로 돌아와서! 제가 오늘 소개할 프로그램은 


Food network채널의 Unwrapped입니다.


제목에서 딱 감잡은 이웃님들 계시죠? ㅋㅋㅋ


테이블에 놓여진 캔디는 어디에서 왔을까라는 상상해보신 적 있으세요?


한마디로 Unwrapped은 우리의 상상 대신 캔디 만들어지는 


일련의 과정을 직접 보여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먹는 거 좋아하고 관심이 많은 저는 


이 프로그램 보고 있으면 시간이 어떻게 가는 몰라요. ㅋ







위 사진 속 인상좋게 생긴 아저씨는 Marc Summers


이 아저씨는 코메디언 겸 쇼를 이끌어가는 사회자 겸 


프로듀서인 만능엔터테이너라고 해요.


그리고 이 프로그램(Unwrapped)을 이끌어 가고 있긴 하지만 


방송시간에 비하면 잠깐밖에 출연 안한다는 거. ㅎㅎ







예전에 이 프로그램 보다가 알게된 문파이(Moon Pie).


초코파이랑 똑같이 생겼길래 맛도 똑같으려나 하고 


여기저기 열심히 찾아봤지만 전혀 보이지 않는 불편한 현실. -_ㅠ


그렇게 잊고 지내다 몇 개월만에 Sam's club에서 발견.(저 말고 재순이가요)


예전에도 말했듯이 Sam's club 이곳은 큰 박스채 파는데요. 


사진보다 약 두배 큰 박스를 재순이가 선물이라며 사왔습니다.


하나 먹어보려 뜯어보니 초코파이보다 크기가 두배.


그리고 맛은 한국초코파이와 다르게 더 달고 더 느끼하덥니다.


원래 초코파이 잘 안 먹던 전데 배고프니 몇 개 집어먹게 되더라구요.







그나저나 뒷면보니 칼로리가 한개당 300칼로리. 뙇!!!


재순이한테 문파이 하나가 300칼로리라고.. 밥 한공기보다 높다고 


어떻게 이럴 수가 있냐고 Blah Blah Blah하니 


자기가 칼로리 다 제거했다고 안심하고 먹으라고.  나원참. ㅋㅋㅋ


이러고 삽니다 우리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