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눈에 피로쌓기/바보상자 TV

스티븐 연 코난(미국tbs토크쇼)에 뜨다




예전에 Talking Dead(Walking dead 에피소드가 끝나면 그 미드에 출연한 배우와 


다른 게스트들이 출연해 그 날 방영분에 대해 이야기하는 토크쇼)를 보는데 띠용할 만한 배우가 등장.


그 이름도 찬란한 바로 스티븐 연이였어요. ㅋㅋㅋ :]


언제나 스티븐 연 노래를 부르는 저와 스티븐 연이 뭐가 좋냐고 쳇쳇거리는 재순이.


한참 보다 제가 재순이한테 넌지시 물어봤습죠.


저 왈, 스티븐 연이 토크쇼에 나오는 거 보니 유명해지긴 했나봐. 그치?


재순이 왈, 저건 유명한 배우들이 나오는 토크쇼가 아냐. -_ -


저 왈, 뭐라꼬? 스티븐 연이 안 유명하면 누가 유명해?


재순이 왈, 인터넷에서 봤는데 스티븐 연 곧 좀비된대. (이 말은 즉 죽는다는 이야기. 


나중에 알고보니 하도 스티븐 연 노래를 불러서 거짓말한거라고 진실을 밝혔음)


저 왈, 아니거든!!! (아니라고 박박 우겼지만 실제론 인터넷 하루종일 검색함)







그렇게 스티븐 연이 유명한 배우가 아니라는 재순이 말에 상처를 받고 살아가던 중 


어느 날 코난(코난오브라이언)쇼에 스티븐 연 출연한다는 방송예고를 보게 되었습니다. 


저 왈, 오늘 밤(2013년 4월 4일) 코난에 스티븐 연 나온데.


코난에 나오는 거 보니 유명한가봐. 그치?


재순이 왈, (시큰둥한 말투로)그 사이 유명해졌나봐.


저 왈, 그런가.........? :] 그런거 같네. ㅋㅋㅋㅋㅋㅋㅋ



 




재간둥이 스티븐 연.


수염을 기르고 나온 스티븐 연을 보고 코난이 그동안 수염길렀냐며 이야기 시작.


그. 동. 안????


방송이후 찾아보니 스티븐 연 이 전에도 코난 출연한 적이 있었어요.


 너 유명하구나. 짜식. ㅋㅋㅋ







수염이야기를 시작으로 스트립클럽이야기, 농구이야기, 


그리고 미시간(미시간출신이라함)이야기 등등


말할때마다 빵빵 터지는 거 보니 나중에 또 출연하지 않을까? 생각도 해 봅니다.


 나중에 끝나고 코난이 스티븐연에게 농구보라고 티켓 두장 선물.


사랑하는 연인과 가라면서.... -_ㅠ ㅋㅋㅋ







다만 아쉬웠던 점은 출연시간이 10분도 안 됐다는 거. 


한국토크쇼처럼 한시간은 줘야지.... 


스티븐 연보려고 중간중간 CF도 열씸히 봤구만. ㅋㅋ


(제 생각엔 미국 모든 쇼가 10분 정도 보면 5분정도 CF 보여주는 거 같아요)


무튼 이 날 예쁜(?)한국친구 만난 것 마냥 기분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