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으로 꼬물락꼬물락/창작의 시간

아미구루미친구들과 산책을 가요

 

 

 

어제 올렸어야 하는 글인데 어쩌다 보니 이제서야 부랴부랴 올려봅니다.

 

아미구루미 만드시는 분들 보면 그림도 그려보고 구상도 한다고 하던데

 

저는 아무 연구없이 녹색실로 할 수 있는 인형들을 주구장창 만들고 있어요.

 

(녹색 100%아크릴실을 다 소진하겠다는 일념으로.ㅎㅎㅎ)

 

역시 아무런 도안도 없이 만들고 있어 완성작을 보면 완성도가 약간 딸리네요. ㅋㅋㅋ

 

 

 

 

 

 

개구리를 완성하고 나니 개구리치고 얼굴부분이 좀 길어보입니다.

 

그래서 생각을 해봤는데 개구리 머리위에 쓸 왕관을 만들어 개구리 왕자로 변신시켜줄 생각이에요.

 

또 왕관만들려면 유투브랑 구글에서 한참 놀아야겠네요. :D

 

완전 초보였을 때 네이버나 다음에서 도안을 찾아 만들어보려고 했는데

 

도안찾기도 쉽지 않고 코바늘의 '코'자도 몰랐던 상태라 사진 혹은 동영상이 필요했거든요.

 

기회가 되면 아미구루미책 사고 싶어요. 역시 공짜의 한계가 조금씩 드러나고 있음. ㅋㅋㅋ

 

 

 

*2012년 11월 1일 내용추가*

 

개구리 입을 다시 만들어줬습니다.

 

 

 

 

 

 

아미구루미 만들 때 항상 느끼지만

 

이런 작은 부분이 훨씬 어렵다는 거... =)

 

ㅋㅋㅋ :D

 

 

 

 

 

 

위 사진 속 주인공은 앵그리버드에 나오는 돼지인데요.

 

만드는 법은 여기 클릭해서 만들어보세요.

 

http://nerdigurumi.com/2011/12/angry-birds-amigurumi-pattern.html

 

저도 여기서 보고 만들었어요. :>

 

열심히 이것저것 만들어 다른 사람이 보고 와우할때까지 노력하자구요.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