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농장/저먼 세퍼드 하이디

경축! 우리 하이디가 달라졌어요




맨날 공원까지 와서 나하고만 놀자하고


친구들은 쳐다보지도 않고 사람들에게 짖기나 하고....


이런 하이디에게도 친구가 생겼어요. 







어제부터 슬금슬금 친구들이랑 놀기 시작하더니 

오늘은 친구랑 엄청 뛰어 놀았다죠? ㅋㅋㅋ

강아지 공원에서 책보거나 스마트폰만지는 무척 부러웠던 저는 

이제 더이상 부러워하지 않을거에요. ㅋㅋㅋ






강아지들하고 잘 노니 이제부턴 사람들과 친해지기 훈련 들어가려구요.

좀 있으면 할로윈데인(Halloween day)데... 

아이들이 올 때마다 하이디가 왈왈 짖어 무섭다고 도망갈까봐 무섭습니다. -_ㅠ


+2013.9.16+

오늘도 쒼나게 놀고 왔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