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눈에 피로쌓기/The Goldbergs

광고없어서 행복해요. The Goldbergs 첫번째시즌 DVD



어제 평소보다 딱 두시간 늦게 잤다고 일어날 생각 않고 


아침 9시 30분까지 침대 속에서 밍기적 밍기적......


이웃님들은 요즘 아침에 일어나는 것 문제없으신가요?


추운 가을, 겨울엔 침대에서 스튜이랑 뒹굴뒹굴하는 게 


제일 신나는 게으름쟁이 따부입니다. ㅋㅋㅋ







그동안 아마존에서 살까말까 간만보다


(만약 블랙프라이데이에 세일이라도 뜨면 눈물 또로록또로록..) 


결국 월마트 온라인에서 구입한 The Goldbergs DVD.


DVD사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볼 수 있을 줄 알고 


무척 신나했지만 알고보니 DVD에 복사방지가 되어있어 


제가 그토록 바라던 꿈은 저 멀리 안드로메다로 갔다능.... 


잉!!!!! 욕이 저절로 나오는구마잉. @#$%^&







게다가 정말정말 슬펐던 건..... 


블루레이버전이 없어 일반버전으로 구입했다는 것.


노트북으로 보니 화면 정말 안습...... ㅠㅠㅠ 


백수인 주제에 거금 $27이나 주고 샀거늘 이럴 수 있는거임? ㅋㅋ







그래도 샀으니 군말없이 잘 보겠습니다. ㅋㅋ


안경끼고 봐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