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농장/저먼 세퍼드 하이디

우리집 강아지는 웃긴강아지ㅋㅋ




♪우리집 강아지는 웃긴강아지


학교갔다 돌아오면 멍멍멍







오늘은 웃긴(?) 하이디의 비디오를 대방출해볼까 해요.


요즘엔 폰카메라 화질이 무척 좋다는데 내 폰카메라는 안습.



노예계약이 끝나는 그 날을 기댕기며


오늘의 포스팅 시작할게용.







요 비디오는 일명 레이저 포인터를 쒼나게 쫓는 하이디.


비디오 속 하이디의 무한한 사랑을 받는 프리즈비(Frisbee) 두 개 우정출연.


사실 레이저 포인터 요 놈 때문에 재순이랑 말다툼한 적이 한두번이 아닙니다.


재순이의 주장은 레이저 포인터가 하이디 두뇌를 망친다(?)는 것이였고


저의 주장은 운동일 뿐이다. 나비 쫓는 것 처럼 말이죠. 


그리고 말다툼 중심에는 레이저 포인터놀이가 끝나고 레드닷(빨간점) 찾으러 


잔디밭을 이리저리 돌아댕기며 집 안으로 들어올 생각을 안 한다는 것. -_ㅠ







요건 수영하기 전 물하고 친해지라고 사준 건데요.

수영장 바닥을 보면 물괴기(?)들이 그려져 있어요.

그들(?) 잡겠다고 저러고 있음. ㅋㅋㅋ

오늘도 심심한 미국땅에서 하이디땜시 웃습니다용. ㅋㅋ

블로그 방문해주시는 이웃님들도 비디오보시고 웃고 가셨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아자아자 홧팅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