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눈에 피로쌓기/팝콘과 콜라

이 영화 볼까? 말까? 레고무비(2014)




이웃님들은 어릴 때 레고에 대한 추억이 있나요?


저는 레고를 한번도 소장해 본 적이 없어서 레고에 대한 추억이 


전혀 없는데 재순이는 아닌가 봐요. 


레고무비가 땡긴다며 TV(Direct TV)에서 레고무비 (2일권)구매.







워낙 에니메이션을 좋아해 눈 번쩍 뜨고 보기 시작했더니 


결국 중간에 잠들어버린 나. -_ㅠ


중간에 잠들었다 깼어도 내용이해하는데 전혀 문제없더이다. ㅋㅋ


결국 영화 다 보고나서 기억나는 건 


Everything is awesome.. 노래뿐.. ㅋㅋㅋ

 






주인공 공사장인부 에밋과 그가 한눈에 뿅간 와일드 스타일,


경찰(리암 니슨 더빙. 영화 다 보고 알게 된 사실. 


영화 보기 전에 알았더라면 좀 더 집중을 했을텐데 아쉽아쉽...), 


배트맨, 슈퍼맨, 원더우먼, 유니(콘)키티 등 많은 인물이 등장.







어떤 이는 우리집 서른살 아이가 좋아했다고 영화에 대한 댓글을 달았던데


나는...... (잠을 잤어도)다시보기는 비추.. 뭐든 처음이 재밌는 것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