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따부 웹툰에 빠지다!! [스피릿 핑거스][우리사이느은][간 떨어지는 동거][소녀의 세계]


말 안듣는 18개월 아기와 집에서 24시간 지지고 볶고 하니 


결국 나도 모르는 스트레스 발생.. 헐..


예전엔 누가 업어가도 모를정도로 잠 하나는 끝내주게 잤는데 


지금은 자도 잔 것 같지, 먹어도 먹은 것 같지 않아요. 


이게 육아때문인지 아니면 그냥 나이가 먹어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이대로 그냥 지나치면 안 될 것 같아 뭘 좀 해보기로 시작. 


그래서 선택한 건 손발오글거리는 로맨스 혹은 일상웹툰보기!







만화는 고등학교 1학년 때 잠깐 보고 별 흥미를 못 느껴 


그 이후로는 소설(특히 판타지소설ㅋ)로 갈아탔는데 


나이 30이 넘은 지금 만화에 열광하고 있는 절보고 있노라니 


정말 웃기고 황당하고 조금은 부끄럽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세상살이 재미없다고 느끼는 이웃님들!!!! 웹툰 한번 보셔요. 


오글오글거리고 남주여주가 부러워 


하늘 높이 올라간 광대와 입꼬리를 느끼실 수 있을것임. ㅋㅋㅋ



 




따부가 추천하는 첫번째 웹툰 스피릿 핑거스(미완결).


한경찰님의 작품으로 동화 같은 예쁜 색감과 아기자기한 그림체가 특징.


평범한 고등학교 2학년 여고생 송우연이 스피릿 핑거스라는 


그림 모임에 가입해 자신의 꿈을 찾아가는 것이 주요 스토리입니다. 






보고 또 봐도 재밌는 작품. 3번?정도 정주행했음요. ㅋㅋ


이거 보고 잠깐 만화가가 되고 싶다는 생각도 함. ㅋㅋㅋㅋ


선 하나 제대로 못 그리면서 말이죠. ㅋㅋㅋ


참고로 제 타블렛 배경화면이 웹툰의 남주인 기정이라는 거. 


그거 보고 재순이가 너의 NEW LOVE냐고 묻기까지했음. 


하긴 타블렛보고 혼자 미친뇬처럼 웃어댔으니..... ㅋㅋㅋ 







따부가 추천하는 두번째 웹툰은 우리사이느은(완결).


2014년 10월 2일부터 레진코믹스에서 연재 되었던 


이연지작가님의 목요일 웹툰으로 장르는 로맨스입니다. 


고등학교때부터 절친인 한우진과 도가영이 연인이 되기전부터 되기까지 


그리고 그 후의 이야기들을 담고 있습니다




아.... 이 웹툰도 정말 걸작임. 


원래 한번 본 책들은 웬만해선 다시 안 보는데


이 웹툰도 보고 또 보고를 반복했습죠. ㅋㅋㅋ


이거 만든 작가님은 심리묘사의 천재인 듯. 


이렇게 쓰고 보니 다시 보고 싶네용. ㅋㅋㅋㅋㅋㅋㅋ



그림체도 좋고 스토리도 좋고 무엇보다 완결이라 더 좋아요. 


이 웹툰은 별 다섯개를 줘도 아깝지 않은 작품이니 


이거 못보신 잇님들 이 웹툰만은 꼭 보시길..


물론 이미 본 잇님들이 더 많겠지만.... ㅎㅎㅎㅎㅎ










따부가 추천하는 세번째 웹툰은 간 떨어지는 동거.


참고로 이 웹툰은 '나'작가님의 네이버 목요일 웹툰입니다. 


이 웹툰은 결말을 확인하기까지 


꽤 오랜시간을 기다려야겠지만(에피소드가 위 두 웹툰에 비해 짧거든요)


여주가 아주아주 마음에 들어서 추천목록에 넣었어요. ㅋㅋㅋ


아무 생각없이 보고 있으면 그냥 웃김. ㅋㅋㅋㅋ










따부가 추천하는 네번째 웹툰은 소녀의 세계.


2015년 5월 17일부터 연재시작한 네이버 월요일 웹툰으로 작가는 모랑지님.

평범한 고등학생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빵집 딸인 오나리.


이 소녀가 고등학교에 입학하면서 과거 엄친딸 소꿉친구 임유나,


금발 혼혈 미소녀 서미래, 양갈래 검은 머리의 얼짱 임선지를 만나


그들과의 우정을 그린 웹툰입니다. 








이 웹툰을 보고 있노라면 친구가 엄청 그립다능.... -_ㅠ


'우정'이란 단어를 생각해본지가 벌써 10년도 더 된 듯 해요....


게대가 타지에 있으니 친구들이랑 연락도 더 뜸해지고....


보고싶다 친구들아.....................!!!!! 다들 어디들 있는거!!!!! 나 좀 보러와!!!!!


오늘도 포스팅 잘 써보려다가 결국 친구보고 싶다는 신세한탄만 하고 끝나네요. ㅋㅋ


그럼 안뇽! 뿅! 급마무리 급급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