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미국/미국 여행기

치즈마니아라면 꼭 가야할 스카이라인 칠리




전부터 사람들이 여기 가보라고 추천해줬는데 


이번 여름에 갠신히 다녀왔네요. ㅋㅋㅋ


물론 게으름쟁이 블로거답게 포스팅은 가을에 작성 중! ㅋㅋ


스카이라인 칠리는 오하이오 신시내티에서 본점으로 시작.


오하이오주변을 둘러싼 인디애나주나 켄터키주에서 볼 수 있어요.







첫방문자답게 메뉴 정독. ㅋㅋㅋ


다행스럽게도 첫 방문자를 위해 메뉴에 


베스트셀러메뉴를 표시해두었더군요. 


그래서 치즈잔뜩 올려진 Coney 한개랑 


치즈가 가득가득 올려진 치즈프라이 주문!


 





웃겼던 건 뒷면에도 메뉴가 있는지 몰랐음. ㅋㅋㅋ







점심시간이 근접한데도 한가해서 시끄럽지 않아


손님인 저는 좋았어요. 물론 점주는 안 좋아하겠지만...







메뉴 주문하고 바로 나온 오이스터 크래커. 


담백한 크래커 좋아하는 이웃님들이라면 요거 좋아할 거에요. 


전 이거 항상 팬트리에 구비해놓고 있어요. 


 





드디어 나온 치즈가 잔뜩 뿌려진 핫도그. 


이거 먹으면서 치즈 여기저기 흘렸어요. 


아무리 입 크게 벌리고 잘 먹는다해도 


치즈로 산을 만들어 흘릴 수 밖에 없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일반 핫도그보다 덜 짜고 번이 너무나 부드러워


핫도그를 그닥 좋아하지 않으면서도 


하나 더 시켜먹을까 고민했다는...ㅋㅋㅋ







요건 바로 치즈 프라이. 


감자보일틈없이 치즈가 잔뜩. 


메뉴사진 포토샵으로 만든 게 아니였어요. ㅋㅋㅋㅋ


암튼 치즈덕후라면 이건 꼭 먹어야 함. 







물론 같이 나눠 먹었지만 나 혼자 반이상(이라 쓰고 거의) 먹었는데


이게 칼로리가 대박이였는지 배불러 그 날 저녁건너뜀. 


아무리 배불러도 저녁을 건너뛸 내가 아닌데........ ㅋㅋㅋ







마트가면 스카이라인칠리를 이렇게 마트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어요. 


칠리와 더불어 오이스터 크래커, 핫소스도 있으니


신시내티 칠리맛이 궁금하다면 한번 도전해보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