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농장/야옹이들의 이야기

맥주와 산책을 해요

 

 

 

여러분 숨은그림찾기 좋아하세요?

 

아래 사진 속에서 Bad Kitty 한번 찾아보시겠어요? ㅎ

 

저와 맥주사이를 조금이라도 아시는 분들은

 

Bad Kitty의 정체도 아시리라 생각이 됩니닷! :>

 

 

 

 

 

 

사진 속 집은 우리집 앞집으로 누가 사는 지 


사람이 살긴 하는 지 전혀 알 수가 없습니다.

 

앞집 옆집과 인사도 하면서 살아야 하는데.....

 

무튼 Bad Kitty 사진찍으러 앞집을 기웃기웃거려봤습니다.

 

그늘 안에 앉아있는 고양이 한마리 보이세요?

 

 

 

 

 

 

조금 다가가니 벌떡 일어나 거리를 두는 Bad Kitty.

 

사실 이 날 문 앞에 조그만 화단 물주고 있는데 


어디선가 계속 야옹거리는 소리가. 자세히 보니 Bad Kitty였습니다. * _*

 

배고파서 그런가 하고 통조림 캔 뚜껑따서 다가가니

 

제 맘도 모르는 무정한 Bad Kitty는 도망가기 바쁩니다.

 

 

 

 

 

 

생각보다 통통한 걸 보니 어디서 잘 먹나 봅니다.

 

저는 알고 있습니다. 맥주 사료를 시도때도없이 먹고 있다는 걸.. ㅎ

 

결국 통조림 캔을 남의 집에 둘 수 없어 맥주만 땡잡았습니다.

 

 

 

 

 

 

맛있게 먹고 난 후 맥주 산책을 하려나 봅니다.

 

지나가는 사람도 없고 도로에 차도 없는 한적한 시간이여서

 

잠잘 때 입었던 바지 그대로 입고 맥주를 따라 나섰습니다.

 

 

 

 

 

 

같이 산책하니 이렇게 재밌을수가 없습니다.

 

강아지랑 산책하는 사람들 전혀 부럽지 않아요. -_ -v

 

 

 

 

 

 

성격도 느긋느긋하고 사람을, 특히 저를

 

좋아하는 맥주는 제가 따라오나 확인하면서 걷기까지.. O_o

 

물론 저만의 생각이겠죠. ㅋㅋㅋ

 

 

 

 

 

 

그렇게 걷다가 이 녀석 넘의 집 울타리를 폴짝 넘습니다.

 

나는 어떡하라고.. -_ -

 

여기서 산책을 끝났다는 걸 알게 된 저는 집까지 후다닥 뛰어왔습니다.

 

넘들이 제 이쁜 바지 볼까봐서요. ㅋㅋㅋㅋ

 




'동물농장 > 야옹이들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맥주와 집에서 낮잠을...  (8) 2012.09.11
맥주의 친구들(Bad Kitty와 파섬)  (2) 2012.09.05
맥주의 우리집 방문기  (0) 2012.09.04
맥주 밥이 똑 떨어졌어요  (0) 2012.09.04
맥주 뭐하냐옹~  (0) 2012.09.04